Solution, ACS
netdoor home solution ACS
Broadband
Solution
ACS
ACS Solution
IP-PBX 기반의 유연하고 확장성있는 시스템
넷도어의 ACS Solution은 종래의 PBX기반의 시스템을 벗어난 IP-PBX기반의 시스템으로
이전의 솔루션 구축방식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더 유연하고 확장성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.
미리 입력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지정된 음성을 안내하고 필요시 고객이 입력한 번호를 데이터서버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.
또한 SMS를 이용하여 ACS 기능과 병행하여 핸드폰 단말기에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ACS Solution 특장점
|
|
주요기능
음성 전송기능미리 녹음된 음성파일을 불러와 수신자에게 직접전송
|
|
콜백기능 (Call back)발송자가 요청한 문의에 수신자는 특정번호를 입력하여 답변하며, 입력한 답변번호를 조회하여 통계화
|
|
데이터 입력 전송직접 입력하여 전송하는 소량 송출에서 외부파일(엑셀파일, 텍스트파일)을 가져와 전송하는 대량송출 가능
|
|
송출내역 데이터 조회전송대기중 데이터 조회에서부터 전송완료된 데이터의 결과값까지 모두 조회 및 저장 가능
|
|
모든내역 실시간 확인전송진행 상태 / 사용된 요금 / 남은잔액 확인 / 데이터 결과값까지 모든 내역은 실시간으로 관리자가 확인 가능
|
|
콜백자료에 대한 조회송출된 자료의 답변으로 들어온 콜백에 대한 결과값 자료를 조회 및 관리
|
응용분야
자동 Dialing 후 연결된 호에 대하여, 자동 응답이나
상담원의 연결에 의한 업무처리를 갖는 모든 경우에 적용이 가능
관공서 | 각종 통보 및 통보 후 상담연결 | |
증권사 | 각종 주식정보의 안내 자동화 | |
텔레마케팅 | 각종 상품의 홍보 판매 및 이벤트 알림 | |
리서치 | 각종 여론조사 및 상품평 조사 통계 | |
정치 | 후보자 홍보, 여론조사 응답통계 |
이용요금 안내
가입비 / 기본료 | 없음 | |
통화료 | 국내 이동전화 0.9 / 1초당 : 국내 일반전화 0.6 / 1초당 | |
방송멘트녹음 | 100,000 / A4 용지기준 | |
초기셋팅비용 | 50,000원 / 1인기준 ( 상담원 콜백 시스템과 연동을 하여 구축한 경우에만 해당 ) |